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2010 다운, 2가지 무료 설치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 9. 8. 18:45
    반응형

    엑셀은 높은 활용도 덕분에 많은 직장인 분들이 찾으시는 프로그램들 중 하나인데요. 그런 직장인 분들 또는 학생 분들을 위해 엑셀 2010 다운 2가지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엑셀 아이콘

    단,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한때 엑셀은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서 윈도우 설치 시 무료로 배포했었으나 현재는 유료 구독 서비스로 전환 되었기 때문에 공식에서 배포하는 안전한 엑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하고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결제를 하더라도 강한 보안과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엑셀 무료 다운 받는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고 마지막에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받기

     

     

    마이크로 소프트 페이지 바로가기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홈페이지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엑셀 홈페이지 무료 체험에서 가정용에 중요 표시

    좌측 중앙에 무료 체험 아이콘이 있습니다. 누르신 뒤 '가정용'을 눌러줍니다.

     

    덧붙여서 비즈니스용은 대량 구매이기 때문에 개인이 사용하기엔 금전적 부담이 큽니다. 또한 구매 시 회사 메일 주소, 기업명등 다양한 기업 정보들을 입력해야되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 분들은 가정용을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엑셀 무료체험 페이지엑셀 결제 금액 확인 페이지

    나오는 페이지에서 파란색 이이콘인 '1개월 무료 체험' 버튼을 누르시면 끝 입니다.

     

    무료 체험 이후 결제 되는 구독료에 대해서는 아래의 하얀색 버튼을 누르면 보실 수 있습니다. OTT 구독 서비스 같이 함께 사용할 소규모 그룹을 모으신다면 1번의 'Family'로 요금으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고 혼자서 사용하시는게 편하시다면 2번의 'Personal' 가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제적 여유가 괜찮으시다면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공식 배포 엑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거나 반드시 2010 버전의 엑셀이 필요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 분들께서는 이어지는 2번째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엑셀 2010 무료 다운

     

     

    엑셀 2010 무료 다운 바로가기

    엑셀 2010 무료 다운 블로그 페이지엑셀 2010 무료 다운로드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엑셀 2010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상세히 포스팅된 글이 나옵니다. 다소 글이 길고 복잡한 편이긴 하나 스크린 샷으로 상세히 설명 되어있어 차근차근 보고 따라 하시다 보면 무료 설치부터 인증 그리고 한글 패치까지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만약 설치 도중 막히는 부분이 생기거나 글에서 알려준 내용과 다른 화면이 나와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글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중복된 댓글 질문에는 답변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오래된 댓글 순으로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가장 안전한 프로그램은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는 프로그램이니 신중하게 주의해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엑셀 아이콘과 노트북엑셀 2010 화면

    지금까지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엑셀 무료 설치하는 방법과 엑셀 2010 무료 다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서 엑셀을 유료로 전환한건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금전적 이익이 있어야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도 계속 할 수 있고 더 좋은 프로그램들도 개발될 수 있으니 유료의 구독 서비스로 바뀐건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엑셀 2010 다운로드를 찾으시는 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2가지 방법

    네이버에선 카페, 블로그 등의 커뮤니티 서비스가 활성화 되어있어 각종 직캠, 팬 영상, 개인적인 영상 등 유튜브와는 다소 결이 다른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소장하고 싶으신 분

    oaoacoffee.tistory.com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3가지

    시청하고 싶은 영상의 국가 제한, 지역락을 풀기 위해서 vpn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Proton VPN proton vpn 다운

    oaoacoffe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