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3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2. 8. 29. 21:10
    반응형

    시청하고 싶은 영상의 국가 제한, 지역락을 풀기 위해서 vpn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Proton VPN

     

     

    proton vpn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proton vpn_홈페이지

    제일 처음 알려드릴 사이트는 현재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proton vpn입니다.

     

    부분 유료화이며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메일 주소 외에 신용카드, 핸드폰 번호 등을 묻지 않으며 무료 계정도 시간, 데이터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proton vpn 실행화면1proton vpn 실행 화면2proton vpn 실행화면3

    사용방법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간단합니다. proton vpn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좌측 하단에 나라를 선택하고 원하는 서버만 클릭해주면 끝입니다.

     

    무료 계정의 경우 일본, 미국, 네덜란드만 선택 가능하며 FREE 서버만 이용할 수 있지만 서버 수가 많기 때문에 대역폭을 많이 쓰는 게임을 하는 게 아니라면 충분히 괜찮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빠른 속도를 원하신다면 서버 네임 옆 원의 색상이 초록 또는 노란색인 서버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Touch VPN

     

     

    Touch VPN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touch vpn 메인화면

    두 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아주 가벼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은 touch vpn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반드시 크롬을 사용해서 접속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입 절차 없이 클릭 몇 번으로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아주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touch vpn 실행화면touch vpn 실행화면2

    위의 좌측 화면은 확장 프로그램을 받은 뒤 바로 실행시켜 본 화면인데요. select location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뒤 스타트만 눌러주면 우측 화면으로 바뀌면서 해당 국가로 연결됩니다. 

     

    3. Safevisit

     

     

    Safevisit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 vpn 다운로드 사이트, safevisit 홈페이지

    vpn으로 국가를 변경하게 되면 인터넷 연결이 프로그램을 한번 거쳐서 연결되기 때문에 반드시 느려질 수밖에 없는데요. Safevisit는 지역을 변경할 수는 없지만 속도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 vpn 프로그램으로 국가를 우회하는 방법이 아닌, 나의 인터넷 접속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차단된 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원가입이나 결제 없이 프로그램만 다운로드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특정한 국가에서만 접속이 가능한 웹사이트에선 사용하기 어렵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없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웹사이트에 방문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다양한 무료 vpn 프로그램들을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기억하셔야 할 주의사항이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vpn 프로그램이 지역 우회를 할 수 있고 내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보안 접속을 할 수 있지만 완전히 내 정보를 숨길수 있는 건 아니라는 점입니다. 추적을 하면 사용자를 쉽게 알아낼 수 있으니 악용하지 마시고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설치 방법 2가지

    오늘은 여러 가지 이유들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이 사라졌을 때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게끔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잘 보고 따라 해 주시

    oaoacoffee.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1분안에 끝내기

    유튜브 영상을 보다보면 덕질, 데이터 부족, 유용한 내용 저장 등 다양한 이유로 소장하고 싶은 영상들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프로그램을 설치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그

    oaoacoffe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