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프로틴 맛 추천,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들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9:52
    반응형

    마이프로틴은 저렴한 가격에 단백질 보충제를 구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지만 딱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바로 맛이 너무 많다는 것.

     

    그래서 마이프로틴 맛 추천 글들을 검색해보면 희한하게도 죄다 초코, 딸기 맛을 추천하며 진짜 초코, 딸기 우유맛이랑 똑같다고 말하는데 실제로 먹어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그 특유의 프로틴 맛 때문에 완전히 다른 맛이 난다는 것을 말이다.

     

    나는 그 특유의 프로틴 맛을 아주 싫어하며 초코, 딸기맛 프로틴은 절대로 사지 않는 사람인데 그런 내가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하는 맛들은 뭔지 말해보려고 이렇게 글을 써본다.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이프로틴 맛 추천

    1. 아이스라떼

    구매 인증

    내 기준 탑티어. 진짜 노란색 믹스커피 맛이다.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나의 누나가 프로틴, 단백질 음료를 진짜 싫어하는데 유일하게 스스로 챙겨 먹은 맛이며 PT 선생님도 한번 맛보고 이거 무슨 맛이냐고 바로 물어봤을 정도이다.

     

    특이한 점은 반드시 물에 타 먹어야 맛있다. 우유에 타 먹으면 맛이 반감되니 반드시 물에 섞어 마실 것.

     

     

    2. 밀크티

    구매 인증

    '티' 맛이 은은하게 나는 달콤한 밀크티 맛이다.

     

    무엇보다도 프로틴 특유의 텁텁하면서 느끼한 그 맛이 없고 깔끔해서 진한 맛보다 산뜻한 맛을 선호하면 강추하는 맛이다. 개인적으로는 운동 후에 진한 맛의 프로틴을 마시면 속이 답답해서 별로였는데 이 맛은 개운해서 자주 마셨다.

     

    이 제품도 우유에 타 먹으면 맛이 반감되는 느낌이 있어 물에 타 먹는 것을 추천한다.

     

     

    3. 민트초콜렛

    구매 인증

    민트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끝에 시원하게 남아 조화가 잘 된 시원 깔끔한 초코맛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장 많이 사먹은 맛이다. 구매 인증 사진 외에 2.5kg을 한번 더 사먹어 총 7kg을 먹었고 그제야 질려서 요즘에는 포스팅된 4가지 맛들을 사먹고 있다. 

     

    민트의 시원함 덕분에 이 맛 역시 텁텁하고 느끼한 맛이 잘 없으며 민트 맛도 적당한 편이라 민초단도 반민초단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실제로 반민초단도 반신반의하면서 사먹었는데 프로틴 특유의 맛이 안 느껴져서 유일하게 맛있게 먹었다는 평이 많다.

     

    물에 타 먹으면 시원한 민트의 맛이, 우유에 타 먹으면 부드러운 초코맛이 강해지기 때문에 선호하는 맛에 따라서 다르게 타 먹는 것을 추천한다.  

     

     

    4. 흑당밀크티

    구매한건 아니고 사은품으로 받은 맛

    매우 달콤한 맛, 카라멜 맛에 가까운 느낌이다.

     

    프로틴 치고 워낙 달콤한 편인데 그래서 맛있다. 딸기맛 프로틴처럼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달콤한 느낌. 이것도 일종의 밀크티 맛이어서 그런지 프로틴 특유의 맛은 거의 잘 안 느껴진다.

     

    흑당처럼 극강의 단맛이 나는 건 아니고 프로틴 치고는 단맛이 강하게 나는 편이라는 것을 명심할 것.

     

     

    5. 바닐라 라즈베리

    구매인증

    라즈베리가 산뜻한 맛을, 바닐라는 부드러운 맛을 내 산뜻하게 조화가 잘 되는 맛 


    샘플로 구매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구매해서 먹은 제품이다. 프로틴이 아무래도 우유로 만들었다 보니 과일 맛들은 구현해내기 어려운 편인데 유일하게 마이프로틴 과일 맛들 중 잘 구해낸 맛이다. 라즈베리 맛만 있었으면 별로였을 것 같은데 바닐라가 뒷받침해줘서 맛있는 것 같기도 하다. 

     

    과일 계열 프로틴 맛들 중 가장 맛있었지만 진짜 과일맛처럼 새콤한 맛은 나지 않으니 주의할 것.

     

     

    지금까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마이프로틴 맛 추천을 해보았다. 최대한 정성 들여서 글을 써보았는데 아무래도 돈을 쓰고 해외배송을 기다려야 하다 보니 진짜 맛있는지 의심이 될 수 있다. 그럴 땐 프로틴을 구매할 때 맛 샘플을 구매해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샘플이 무료는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돈이 들지만 그래도 1kg을 덜컥 구매했다가 맛없어서 다 버리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선택일 것이다. 그리고 샘플은 1회 분량씩 개별 포장이기 때문에 휴대용 프로틴으로 요긴하게 먹을 수도 있다. 부디 이 글이 마이프로틴 맛 선택으로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면서 이만 마쳐보도록 하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