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 떨어지는 동거 줄거리, 등장인물, 논란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1. 5. 28. 03:00
    반응형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라는 주제로 tvN에서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하는 드라마 입니다.

     

     

     

     

     

     

    네이버 웹툰의 '간 떨어지는 동거'를 리메이크한 드라마이니 전체적인 스토리나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나' 작가님의 웹툰을 먼저 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출연진에는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등이 있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기획의도

    남자 구미호와 21세기 여대생이 사랑에 빠진다! 한마디로 "전설의 고향, 로코버전"

     

    여기 고고하게 999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를 견뎌온 한 수컷 구미호가 있다. 그는 인간이 되려는 목적 아래 큰 굴곡 없이 하루하루를 몇 세기에 걸쳐 살아왔는데... 목표를 코앞에 두고 그만 생각치도 못한 사건에 휘말린다. 바로, 999년간 인간의 정기를 모아 온 구슬을 웬 인간이 우연히 삼켜버린것!

     

    그리하여 고려 현종 13년생 남자 구미호 신우여와 1999년생, 요즘 것들의 표본인 21세기 여대생 이담은 전례없던 동거를 시작하는데...

     

     

     

     

     

     

    간 떨어지는 동거 등장인물

    신우여 / 장기용

    999세, 고려 현종 13년생, 구미호

     

    #사람을 홀리는 남자 구미호

     

    부정 탄 해에 태어나는 바람에 남자 구미호가 된 비운의 인물. 천하일색의 미모로 사람을 홀린다는 구미호 전설에 걸맞은 외모를 지녔다. 같이 있으면 아무것도 안해도 너무 재밌다. 얼굴이 잘생겨서. 옵션으로 둔갑술, 축지법, 염력등 비범한 능력들도 지녔다.

     

    #권태기

     

    천년이 되기전, 인간의 정기로 구슬을 푸르게 물들이면 인간이 될수 있으나 천년을 앞둔 지금도 여전히 그는 염원을 이루지 못했다. 이제는 왜 인간이 되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모든것이 부질 없게 느껴진다. 방문 잠그고 혼자 있고 싶다. 다 나가주면 좋겠다. 그렇게 정체기를 보내던 중인데..

     

    #어느날, 내 구슬을 삼킨 여자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여우 구슬을 여대생 '이담'이 삼켜버리고 만다! 구슬이 제 주인을 찾아간것만 같은 운명적 예감이 드는데.

     

    이담 / 이혜리

    22세, 대학생, 삼시다섯끼

     

    #쿨사이다 요즘 대학생

     

    할 말 다하고, 단호하고, 남 이목 신경 안쓰고, 불합리하거나 모욕적인 일을 당하면 참거나 빙빙 돌려 말하지 않는다. 가끔 기가 세다는 말을 듣기도 하지만 괜찮다. 참을 인 세번이면 호구되는 세상이니까

     

    #연애는 왜 해? 카톡 하느라 데이터만 많이 쓸텐데~

     

    친구들이 남친 사귀며 지지고 볶고 연애할 시간에 고기 사다 지지고 볶아서 술 마시고, 친구들이 사귀다 이별했다 드라마 찍고 앉았을때 방구석에서 역사 드라마 정주행 해왔는데... 그랬던 담이가 첫사랑에 빠진다! 그것도 사람이 아니라니!!

     

    #첫사랑

     

    어느날 우연한 사고로 구미호의 구슬을 삼키게 되고 구슬 꺼내는 방법을 찾을때까지 그와 동거를 시작한다. 연애도 못해본 애가, 동거부터 시작하다니. 그렇게 아찔한 상황 속에서 점점 신우여에게 마음이 가는데... 

     

     

    양혜선 / 강한나

    주민등록상 22세, 사실은 747세, 전직 구미호

     

    #신우여의 여.구.친.

     

    구여친이 아니라 여구친. 신우여의 여자 구미호 친구. 고려때부터 대략 700년 넘게 이어져 온 길고 긴 우정이다.

     

    #인간이 된 그녀

     

    같은 구미호였지만 신우여와는 성향 자체가 다르다. 신우여는 인간과 얽히는걸 피곤하게 여겨 억지로 만남을 이어간 반면 외로움 많고 단순한 혜선은 인간과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웠다. 그래서였을까. 혜선 먼저 정기를 모아 인간이 되었고 신수여에게 유세를 떤다

     

    #사랑은 조금 무섭다.

     

    수백년을 살며 몇번의 사랑을 해봤지만 끝은 허무했다. 나는 남았고, 그는 떠났으니. 인간이 된 후에도 여우였던 본인보다 더 여우같은 남자들만 만나왔고 그래서인지 이제는 '진심 같은 감정'은 기억도 안나는데.. 자꾸만 담이의 남사친인 재진과 얽히게 된다..?

     

     

    도재진 / 김도완

    22세, 담이 베프, 연애 호구

     

    #우정이 체질

     

    서과대 3학년, 담이 '남자 베프'이다. 마음 약한 재진은 대찬 담이를 정신적 지주로 여기며 격하게 의지한다.

     

    #실연이 체질

     

    매번 차인다. 웬만한 축구공보다 많이 차였을것이다. 한번 좋아하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는 호구이다보니 여자들은 그에게 쉽게 싫증을 느끼고 차버렸다가도 다시 찾아오고 다시 찾아왔다가 또 차버린다. 마음이 너무 물러터져서 문제인 순두부남

     

    #호구미호

     

    그동안 여우같은 여자들을 만나 눈물 쏙 뺐던 도재진이 정말로 여우였던 혜선과 자꾸만 얽히게 된다. 구미호였던 혜선과 오구오구 우리호구 도재진의 만남!

     

    간떨어지는 동거 논란

     

     

     

     

     

     

    간떨어지는 동거는 중국판 넷플릭스라고 불리는 아이치이의 첫 한국 오리지널 컨텐츠로 중국 자본의 투자를 받는데요.

     

    '빈센조' 드라마의 중국 제품 PPL 논란이 있었는 만큼 '간떨어지는 동거'도 PPL 논란이 일어나는것 아니냐는 많은 우려가 있었으나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의 정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중국 PPL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최근 중국은 한국의 다양한 문화부터 음식, 한복까지 자국의 문화라며 터무니 없는 주장을해 우리나라에 반중 정서를 강하게 일으켰는데요.

     

    이런 중국의 투자를 받아 만든 드라마이기 때문에 아니꼬운 시선이 있는 드라마 입니다. 부디 별 탈 없이 잘 제작해 미움 받지 않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