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5. 19. 15:19
    반응형

    국내에서 사용되는 메신저 프로그램들은 각종 기능들이 통합되어 다소 복잡하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텔레그램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https://telegram.org/?setln=ko 

     

    텔레그램 – 새로운 메시징의 시대

    빠르고. 안전하며. 강력함

    telegram.org

    1. 먼저 텔레그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 텐데요. 모바일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첫 화면에는 모바일용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주시면 pc, 리눅스용 버전과 맥 버전이 보이실 텐데요. 사용자분의 OS에 맞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스크롤 내려서 pc버전 누르기

     

    2. '텔레그램 데스크톱' 창이 나오면서 중앙에 '윈도우 x64', '무설치 버전' 이렇게 2가지 버튼이 보이는데요. 선호하시는 버전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개인의 pc에서 1개의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설치 버전인 윈도우 x64를, 공용 pc를 사용하시거나 2개 계정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무설치 버전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선호하는 설치 방법 다운로드

     

     

    3. 설치 버전의 경우 왼쪽의 화면처럼 실행 프로그램이, 무설치 버전의 경우 오른쪽의 화면처럼 압축 파일을 받게 되는데요. 어떤 버전이든 다운로드가 끝나면 한번 눌러 실행시켜줍니다.

     

    4. 설치 버전의 경우 위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요. 설치 프로그램 내에서 한국어 설정을 할 수는 없으므로 영어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덧붙여서 국내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끼워서 설치하거나 첫 인터넷 페이지를 변경을 하는 설정은 없으므로 잘 모르겠다면 'next'만 연타하셔도 됩니다.

     

    무설치 버전의 경우 압축 파일 해제후 나오는 텔레그램 아이콘을 실행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 설치 진행, 압축 풀기

     

     

    5. 텔레그램을 실행시켜 보시면 첫 화면이 영어로 되어 있어 당황하실 수 있는데요.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중앙 하단에 '한국어로 계속'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버튼을 눌러 한국어 화면을 확인하신 후 시작하기를 눌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한국어로 설정 변경 후 시작

     

     

    지금까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였습니다. 국내 메신저 프로그램에 비해 훨씬 더 가볍고 무료로 지원되는 기능이 많아 활용도까지 높으니 참고하셔서 좀 더 쾌적한 메신저 프로그램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