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 모음
    카테고리 없음 2021. 6. 10. 15:32
    반응형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

    올해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가진 회사가 바뀌면서 많은 팬들이 류현진 중계 방송을 볼수 없어 짜증과 답답함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선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시청 가능한 2가지 방법

    그동안은 MBC 스포츠에서 MLB 경기를 시청할 수 있었는데요. 올해부터 스포티비가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가져가면서 더이상 지상파 방송 채널에선 MLB 류현진 중계 방송을 시청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류현진 중계를 보는 방법은 2가지가 되었는데요.

    • 1번째는 유료로 스포티비 서비스에 가입하셔서 한국어 중계로 편안하게 시청하시는 방법
    • 2번째는 무료로 해외 사이트에서 영어 중계와 하단 광고 배너를 감수하고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번째 방법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서비스?

    스포티비 서비스는 두가지로 나뉩니다.

    • pc와 모바일에서 시청 가능한 스포티비 나우
    • TV에서 시청 가능한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서비스를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기기에서 시청할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월 8,690원의 베이직 이용권과 좀 더 가격대가 있는 16,390원의 프라임 이용권이 있는데요

     

    베이직 서비스로 시청할시 시청전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대화질이 720HD로 제한되고 pc와 스마트 폰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면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가의 서비스 답게 광고는 더이상 나오지 않게되며 최대화질로 시청 가능하며 삼성, LG의 스마트 TV앱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1개의 계정당 1개의 기기에서만 접속이 가능하고 해외에서는 시청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처럼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나누어 보는 동시 접속은 불가능합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LG헬로비전의 케이블 TV서비스인 헬로TV에서 제공하는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입니다. LG 헬로비전 케이블 가입자만 이용 가능하고 LG U+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스마트 TV가 아닐시 TV로 메이저리그를 볼수 있는 방법은 이것 밖에 없지만 생중계 방송을 보기 위해선 '스포티비 프라임' 뿐만 아니라 '스포티비 온' 서비스도 가입하여야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경제적 상황이 아주 넉넉한 편이 아니라면 스포티비 나우를 서비스를 결제 하셔서 다양한 기기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료 중계 보는 곳

     

     

    http://www.sportsrp.com/sechdules/MLB-streams/1/

     

    sportsrp.com | mlbstreams

    provides MLB live streams videos in the highest quality available on the web without ads. mlbstreams reddit, reddit mlbstreams,It Supporting mobile, iphone, ios, android, tablet and laptop,

    www.sportsrp.com

    스포츠 알파라는 외국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미국의 주요 스포츠 중계를 모두 라이브로 시청 가능합니다.

     

    한국어로 검색할시 사이트가 나오지 않으므로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거나 구글에 'sportsrp'를 검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회면에서 보고 싶은 경기를 선택하면 되며

     

    화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 영어로 중계를 하고 배너 광고가 많기 때문에 시청이 다소 불편합니다. 핸드폰과 pc 둘다 시청 가능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류현진 중계 방송 보는곳 모음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유료로 쾌적하게 볼것인지 무료로 불편하게 볼것인지 고민을 많이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사람에 따라 구독 서비스가 부담 되시는 분들도 많으실테니까요.

     

    그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론 한국어로 들리는 중계가 좀 더 보는 맛이 있는것 같아 저는 스포티비 나우 결제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